前 AOA 지민, 복귀는 강남역 버스킹···설현 응원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멤버이자 배우 설현이 지민의 복귀를 응원했다.
사진 속 주인공은 지민이었다.
한편 지민은 지난 2020년 같은 멤버였던 권민아의 고백 등으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이후 지난 2022년 지민은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했으며, 같은 멤버였던 설현과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AOA 멤버이자 배우 설현이 지민의 복귀를 응원했다.
25일 설현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이어 붙여 게시했다. 설현은 사진 위에 "강남역 9번 출구"라는 글귀를 적었다.
사진 속 주인공은 지민이었다. 흑백 컬러속 겨울의 공기가 물씬 묻어나는 배경에서 지민은 스탠딩 마이크를 둔 채 노래를 하는 모습이다. 해당 장소는 버스킹의 명소로, 가수 지망생 등이 주로 찾는 곳인데 한때 톱스타였던 지민이 이곳에서 노래를 부르는 상황은 극히 이색적인 상황이다.
네티즌들은 "진짜 복귀하려나 보네", "사람들 많이 갔나요" 등 궁금함을 드러냈다.
한편 지민은 지난 2020년 같은 멤버였던 권민아의 고백 등으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이후 지난 2022년 지민은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했으며, 같은 멤버였던 설현과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설현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
- "악몽 같은 출발" 올림픽 수준이 왜 이래? 韓 선수단 첫 경기, 10분도 안 돼서 '황당 정전'..."이탈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