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영케이 “편의점에서 산 스타킹 신고 있다” 고백에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케이가 비밀을 털어놨다.
2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 등 기존 멤버들과 원탑 멤버로 합류한 김종민, 영케이가 한자리에 모였다.
영케이가 비밀을 고민하는 사이, 주우재는 조심스럽게 자신의 비밀을 털어놨다.
오가는 이야기를 받아쓰고 있던 김종민은 '영케이 비밀은 편의점에서 스타킹 사는 취미가 있다'고 써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 등 기존 멤버들과 원탑 멤버로 합류한 김종민, 영케이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멤버들은 유재석의 주도 하에 나무위키 내 ‘원탑’ 항목을 수정하기 위한 문구 고안에 나섰다. 한참을 수다 떨던 가운데, 유재석은 영케이에게 비밀을 말해보라고 했다.
영케이가 비밀을 고민하는 사이, 주우재는 조심스럽게 자신의 비밀을 털어놨다. 주우재는 “제가 보이는 거랑 다르게 섹시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봤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영케이는 “진짜 비밀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긴장시켰다. 영케이는 “저는 지금 편의점에서 산 스타킹을 신고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하는 “난 커피 색깔인 줄 알았잖아”라며 당황했고, 영케이는 “검정색을 사긴 했다”며 바지 안에 입은 방한 스타킹을 공개했다. 오가는 이야기를 받아쓰고 있던 김종민은 ‘영케이 비밀은 편의점에서 스타킹 사는 취미가 있다’고 써서 모두를 폭소케 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놀뭐’ 하하 “영케이, 우리랑 어울릴까 싶었는데 어울려”
- 세븐틴, 日 베루나 돔 달궜다…이틀간 8만 관객
- 김지훈, 26일 비연예인과 결혼
- ‘아는 형님’ 에스파 “3년차 그룹인데, 아직 신인 같아”
- ‘서울의 봄’ 개봉 4일째에 100만 관객 돌파
- ‘뭉쳐야 찬다3’ 김남일 코치 합류…“나이트클럽 DJ 한 적 있다” 충격 고백
- ‘마에스트라’ 이영애, 숨겨둔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다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VS변우석, 화끈한 파이널 매치
- ‘전참시’ 박재범, ‘코리안 좀비’ 정찬성 은퇴 경기서 폭풍 눈물 흘린 사연은?
- 이태성 동생 성유빈, 올 겨울 결혼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