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정찬성 은퇴 경기 비화 “결국 폭풍 오열”(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이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동갑내기 찐친 케미를 발산한다.
이날 박재범은 '코리안 좀비' 정찬성, MMA 선수 홍준영, 하동호 코치와 함께 정찬성이 운영하는 맥주집으로 향한다.
뿐만 아니라 박재범과 정찬성이 어색한 사이에서 찐친이 될 수 있었던 계기부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선수 시절 스토리까지 가감없이 털어놓는데.
유쾌한 입담으로 무장한 박재범과 정찬성의 만남은 오는 11월 25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재범이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동갑내기 찐친 케미를 발산한다.
25일 방송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에서 박재범은 친구들과 유쾌한 하루를 보낸다.
이날 박재범은 ‘코리안 좀비’ 정찬성, MMA 선수 홍준영, 하동호 코치와 함께 정찬성이 운영하는 맥주집으로 향한다.
특히 박재범과 정찬성은 찐친답게 거침없는 티키타카를 펼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은퇴 경기 비하인드 스토리도 밝혀진다. 주변 사람들의 반응부터 은퇴 경기 당시의 기분을 떠올리기도.
특히 정찬성의 은퇴 경기를 직접 지켜봤다는 박재범은 현장에서 폭풍 오열을 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웃으면서 말할 수 있는 그날 눈물을 흘린 사연과 정찬성의 눈물 비하인드까지 모두 공개된다고 해 이들 대화가 궁금해진다.
더불어 박재범이 방송에서 여러번 언급했던 은퇴 계획에 대한 이야기도 털어놓는다는데, 그의 은퇴를 둘러싼 진실은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유쾌한 입담으로 무장한 박재범과 정찬성의 만남은 오는 11월 25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12월 입대…“성장한 모습으로 무대 설 것” - MK스포츠
- ‘꽈추형’ 홍성우, 과거 병원 내 괴롭힘·강제추행 구설수…진실공방 시작 [MK★이슈] - MK스포츠
- 에스파 지젤, 아찔한 노출+탄력적인 섹시 핫바디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우월한 드레스 자태+글래머 몸매 - MK스포츠
- 중국 언론 “축구 손흥민 이전엔 배구 김연경 있었다” - MK스포츠
- NOP, 클리퍼스에 승리...덴버-댈러스 인-시즌 토너먼트 탈락 - MK스포츠
- ‘벤치 전원 퇴장’ 美 대학 농구에서 난투극 발생 - MK스포츠
- 칼 빼든 삼성, 김호재·송준석·박세웅·장지훈 등 11명 선수 보류선수 명단 제외 [공식발표] - MK스
- LG, 서건창·송은범 등 12명 보류선수 명단 제외…정주현은 은퇴 결정 [공식발표] - MK스포츠
- 관중에 야유 자제 요청했던 포포비치 감독 “후회하지 않는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