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안승비와 동료→적으로‥패배 후 “뭔가 억울해”(유니버스 티켓)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윤아가 안승비에게 패배한 후 억울해 했다.
33위 안승비는 2년 전 어린이 채널에서 함께 MC로 활약했던 49위 오윤아를 대결 상대로 지목했다.
안승비는 "만만한 것도 살짝 있고, 제가 언니를 그래도 조금 오래 봤으니까 춤 실력도 알고 제가 정말로 이길 수 있겠다고 생각했던 분들 중에 한 분이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안승비가 지목한 것을 확인한 오윤아는 "너무 재밌는데?"라고 승부욕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오윤아가 안승비에게 패배한 후 억울해 했다.
11월 25일 방송된 SBS ‘유니버스 티켓’에서는 배틀 위크 ‘1:1 배틀’이 진행 됐다.
33위 안승비는 2년 전 어린이 채널에서 함께 MC로 활약했던 49위 오윤아를 대결 상대로 지목했다. 안승비는 “만만한 것도 살짝 있고, 제가 언니를 그래도 조금 오래 봤으니까 춤 실력도 알고 제가 정말로 이길 수 있겠다고 생각했던 분들 중에 한 분이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안승비가 지목한 것을 확인한 오윤아는 “너무 재밌는데?”라고 승부욕을 보였다.
안승비는 이하이의 ‘1,2,3,4’, 오윤아는 블랙핑크의 ‘Don’t Know What To Do’로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심사위원인 아티스트 유니콘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라치카 리안은 “둘 다 막상막하였다. 두 분 다 소름이 돋았다. 승비 양은 파워풀하고 강약 조절을 잘하고 표정이 너무 좋다. 윤아 양은 손끝 깔끔한 건 제일 완벽했다. 디테일 차이 하나가 춤의 완성도에 변화를 주는데 윤아 양이 그걸 되게 잘했다”라고 평했다.
평가 결과 안승비가 3대 2로 승리했다. 오윤아는 “뭔가 되게 억울했다. 난 라이브하고 그 친구는 노래 따로 춤 따로 했는데. 이를 갈고 다음에는 꼭 제가 이길 거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현아, 아슬아슬 가슴 스트랩이 유혹적인 롱 드레스에 시선 강탈 (★의 포토콜)
- 박태환, 박나래 55억 자가 노천탕에 선물 약속‥양세형엔 명품 스퀴지 플렉스(홈즈)
- 42세 한예슬, 치아 상태 어떻길래 “곤죽 같은 음식만 먹어”(한예슬is)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아픔 이겨낸 복잡한 심경 전해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