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 개선 급선무 KCC, 전창진 감독 "송교창 믿고 쓸 수 있는 상황아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1월 25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부산 KCC-대구 한국가스공사/부산사직체육관KCC 전창진 감독 경기전 인터뷰Q, 부산에서 의미있는 더블헤더인데? 우리가 전체적으로 경기력, 컨디션이 좋지 않다.
경기 의미보다 당장 우리 경기력 올리는거에 신경쓰고 있다.
Q. 가스공사 같은 하위팀과의 경기가 오히려 부담이기도 할텐데?우리는 지금 다른 팀 신경쓸 상황은 아니다.
우리 경기력을 찾아가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 전창진 감독 경기전 인터뷰
Q, 부산에서 의미있는 더블헤더인데?
우리가 전체적으로 경기력, 컨디션이 좋지 않다. 경기 의미보다 당장 우리 경기력 올리는거에 신경쓰고 있다. 다른거 생각할 겨를이 없다. 부산에서 3연전이 중요하다. 선수들이 단합도 되고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Q. 송교창은 어떤 부분을 기대하는가?
지금 송교창을 믿고 쓸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따로 개인운동을 해왔는데 지금은 그보다 벤치에서 코트를 보면서 시야도 넓히고 동료들과 분위기도 익숙해지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했다. 여유가 생기면 5분, 10분 뛰면서 감각도 익힐 필요가 있겠다 싶었다.
Q. 가스공사 같은 하위팀과의 경기가 오히려 부담이기도 할텐데?
우리는 지금 다른 팀 신경쓸 상황은 아니다. 지금 우리의 나태한 상태로는 누구랑 붙어도 안된다. 그게 수비에서 바로 나오지 않나. 우리 경기력을 찾아가야 한다.
Q. 알리제 존슨의 비중이 적어지는데?
맞다. 본인도 알거다. 어려서 그런지 이해를 잘못한다. 라건아의 컨디션이 좋아지고 있다. 그래서 베스트5로 넣었다.
베스트5
KCC : 이호현 허웅 정창영 라건아 이승현
가스공사 : 신승민 이대헌 차바위 샘조세프벨랑겔 앤드류니콜슨
#사진=점프볼 DB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