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전소연, 추위도 녹이는 '핫 보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이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25일 전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마마로"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전소연은 1998년 8월 26일생으로 지난 2018년 (여자)아이들로 데뷔했다.
또한, 전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Nxde'(누드), 'TOMBOY'(톰보이), '퀸카' 등 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이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25일 전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마마로"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연은 크롭 티셔츠, 재킷과 함께 스커트를 착용해 캐주얼 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그는 잘록한 허리라인과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남다른 비율이다", "너무 예쁜 것 아닌가", "귀엽다 전소연" 등 칭찬과 감탄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전소연은 1998년 8월 26일생으로 지난 2018년 (여자)아이들로 데뷔했다. 또한, 전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Nxde'(누드), 'TOMBOY'(톰보이), '퀸카' 등 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나비, 검은 망사 스타킹 사이로…'후끈' - 스포츠한국
- 서동주, 관능적 화보 "뇌섹녀? 평소 허당기·바보 같은 면 많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수호 "11년차 활동하며 느낀 성장? 스스로에 대한 확신 생겨" - 스포츠한국
- ‘연예인-유부녀, 형수가 유출’ 충격의 연속인 황의조 스캔들 - 스포츠한국
- 제시, 우월한 아찔 볼륨감…"환상적인 몸매" - 스포츠한국
- 모델 한으뜸, 홀딱 젖은 비키니 몸매 '도발' - 스포츠한국
- '호양이' 김우현, E컵 볼륨감 벅차 보이는 삼각 비키니 - 스포츠한국
- 홍영기, E컵 몸매 화끈하게…회색 브라톱 '아찔해' - 스포츠한국
- '5번의 준우승-손목 부상 극복'… '페이커' 이상혁, 끝내 정상에 오르다 - 스포츠한국
- 전소연, 치명적인 섹시 매력 자랑…“핫 하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