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친동생 성유빈 결혼 발표에 “축하해 잘 가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유빈(본명 이성익, 36세)이 결혼을 발표했다.
11월 25일, 성유빈이 자신의 SNS에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라며 웨딩 화보를 함께 올렸다.
성유빈의 친형인 배우 이태성(38세)도 그의 웨딩 화보를 자신의 SNS에 올리며 "축하해 유빈아~ 잘가라!!"라고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성유빈(본명 이성익, 36세)이 결혼을 발표했다.
11월 25일, 성유빈이 자신의 SNS에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라며 웨딩 화보를 함께 올렸다.
이어 그는 “올해는 뮤지컬 공연으로 행복한 여름을 보냈고, 올해 겨울은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새로운 마음과 새 의미를 간직하며 인생의 소중한 2막을 내디디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성유빈은 “정신없이 준비하느라 일일이 인사를 못 드린 분들이 너무 많아서 죄송한 마음이 크네요.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저희의 앞날을 위해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성유빈의 친형인 배우 이태성(38세)도 그의 웨딩 화보를 자신의 SNS에 올리며 “축하해 유빈아~ 잘가라!!”라고 남겨 눈길을 끌었다.
성유빈의 결혼 소식을 접한 팬들은 “덕분에 즐거운 여름 보내서 행복했는데 제가 행복감을 느낀 것의 몇만 배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예쁜 가정 만드시길^^ 유빈님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유빈은 지난 2007년 2월 정규앨범 ‘Never Forget You...’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최근엔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뮤지컬 ‘다시, 동물원’에서 활약했다. 또한, ‘싱글대디’ 이태성과 함께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남다른 형제애를 드러낸 바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성유빈, 이태성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