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레드벨벳vs아이브vs에스파 걸그룹 1위 격돌, SM은 집안 싸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아이브, 에스파가 1위 후보로 만났다.
11월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1월 넷째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레드벨벳의 'Chill Kill', 아이브의 'Baddie', 에스파의 'Drama'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레드벨벳, 아이브, 에스파가 1위 후보로 만났다.
11월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1월 넷째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레드벨벳의 ‘Chill Kill’, 아이브의 ‘Baddie’, 에스파의 ‘Drama’가 1위 후보에 올랐다.
레드벨벳의 정규 3집 타이틀곡 ‘Chill Kill’은 ‘고요함을 깨뜨리는 사건이나 존재’라는 뜻을 가진 ‘Chill Kill’의 등장으로 나의 세계가 뒤바뀌었지만 그럼에도 성장할 수 있게 해준 ‘Chill Kill’을 다시 그리워하며 희망을 갈구하는 양면성이 특징이다.
아이브의 ‘Baddie’는 강렬한 트랩 비트와 독특한 일렉트릭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자기 확신의 메시지를 전하면서도 완전히 또 다른 나를 제시한다.
에스파의 ‘Drama’는 어택감 있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자신감을 가사에 담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태환, 박나래 55억 자가 노천탕에 선물 약속‥양세형엔 명품 스퀴지 플렉스(홈즈)
- 42세 한예슬, 치아 상태 어떻길래 “곤죽 같은 음식만 먹어”(한예슬is)
- 현아, 아슬아슬 가슴 스트랩이 유혹적인 롱 드레스에 시선 강탈 (★의 포토콜)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아픔 이겨낸 복잡한 심경 전해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