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동생 성유빈, 올 겨울 결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태성(38)의 동생인 가수 성유빈(본명 이성익·36)이 결혼을 발표했다.
성유빈은 25일 자신의 SNS에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오랜만에 글을 남긴다"며 "올해는 뮤지컬 공연으로 행복한 여름을 보냈고, 올해 겨울은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새로운 마음과 새 의미를 간직하며 인생의 소중한 2막을 내디디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유빈은 25일 자신의 SNS에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오랜만에 글을 남긴다”며 “올해는 뮤지컬 공연으로 행복한 여름을 보냈고, 올해 겨울은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새로운 마음과 새 의미를 간직하며 인생의 소중한 2막을 내디디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성유빈은 “정신없이 준비하느라 일일이 인사를 못 드린 분들이 너무 많아서 죄송한 마음이 크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저희의 앞날을 위해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달라”면서 “좋은 기운 안고서 앞으로 좋은 작품, 좋은 음악 만들어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축복해 주신 마음 평생 소중히 간직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성유빈은 예비 신부와 함께 찍은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성유빈은 지난 2007년 정규 1집 ‘네버 포겟 유(Never Forget you)’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2012년에는 밴드 비오비포(BOB4) 멤버로도 활동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뮤지컬 ‘다시, 동물원’에 출연했다. 배우 이태성의 동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배인혁, 결혼만 두번째
- ‘마이 데몬’ 악마 송강, 김유정에게 능력 강탈 당했나
- ‘불후의 명곡’ 이찬원, MC→가수 종횡무진…美 사로잡은 ‘찬또’ 파워
- “나도 너 되게 좋아해” 이선균·유흥업소 실장 통화 내용 공개
- ‘태계일주3’ 기안84, 여행 첫 끼니가 ‘빗물 라면’ 충격
- ‘나솔사계’ 12기 영수·영식·영철, 솔로민박 입성
- ‘전남친 구설’ 박민영, 독기 제대로 “저는 X를 선택하지 않겠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김효진·김주헌, 어색한 삼자 대면
- 차은우 참석한 日 시상식서 ‘칼부림 사건’ 발생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금토극 1위…‘마이 데몬’에 판정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