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20년 가까이 쉬지 않고 연기…소중한 자산됐어요" [화보]
노한빈 기자 2023. 11. 25. 15:00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한효주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한효주의 화보 B컷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영화 '독전 2'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차승원, 조진웅, 오승훈과 함께한 이번 단체 화보는 네 배우의 다크하고도 역동적인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효주는 작품 속 캐릭터를 보다 화려하게 재해석한 느낌으로 펑키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브라운과 골드 계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짙은 눈매를 완성한 한효주는 긴 생머리에 뱅 스타일로 오묘함과 고혹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 찢어진 데님 소재의 그런지 룩을 바탕으로 진주 목걸이와 풍성한 니트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해내 색다른 분위기를 발산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한효주는 "스스로 깨닫기 위해, 항상 눈 앞에 주어진 기회에 집중했다. 그렇게 20년 가까이 쉬지 않고 연기했다"면서 "이제는 돈 주고도 못 사는 소중한 자산이다"고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계속 해오며 천천히 걸어온 길에 대해서 피력했다.
올해 한효주는 디즈니+ '무빙'으로 시작해 케이블채널 tvN 예능'‘어쩌다 사장3'과 '독전 2'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촬영을 마친 드라마 '지배종' 공개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