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동치미’ 손헌수-송혜진 부부 “‘위치 추적 앱’ 깔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동치미'에서 오늘(25일) 절친한 사이인 손헌수와 박수홍이 '부부 동반 신혼여행'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입니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여보, 나랑 계속 살아줄 거지?'라는 주제로 손헌수-송혜진 부부 외에 선우은숙-유영재, 전성애-장광, 이응경-이진우, 김다혜-박수홍 부부가 출연해 한 달 전 결혼한 '갓 신혼'부부부터 '40년 이상' 결혼 장기전에 돌입한 부부들의 리얼 일상 스토리를 전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헌수 “다예 형수가 스위스에서 방귀 모닝콜(?) 해줬다” 솔직 고백
MBN '동치미'에서 오늘(25일) 절친한 사이인 손헌수와 박수홍이 ‘부부 동반 신혼여행’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입니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여보, 나랑 계속 살아줄 거지?’라는 주제로 손헌수-송혜진 부부 외에 선우은숙-유영재, 전성애-장광, 이응경-이진우, 김다혜-박수홍 부부가 출연해 한 달 전 결혼한 ‘갓 신혼’부부부터 ‘40년 이상’ 결혼 장기전에 돌입한 부부들의 리얼 일상 스토리를 전합니다.
최근 박수홍 부부와 함께 신혼여행을 다녀온 손헌수는 “다예 형수가 스위스에서 방귀 모닝콜(?) 해줬다”라고 말문을 열어 모두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남편 박수홍과 방귀를 튼 김다예가 손헌수 부부에게도 강제(?) 방귀를 튼 것입니다.
이같은 손헌수의 폭로에도 김다예는 당황한 기색없이 받아치며 쿨한 면모로 그날의 스토리를 전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깁니다.
또 손헌수는 “요즘 젊은 사람들이 쓰는 위치 추적 앱이 있다. 아내가 먼저 부모님과 쓰고 있었고, 나도 같이 깔아서 사용 중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케 했습니다.
그의 고백에 다른 패널들은 “그렇게까지 하지 마” “그거 젊은 사람이라 하는 거 아니야” “나는 그거 싫어. 절대 하지 마” 등의 격한 거부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자 손헌수의 아내 송혜진은 “나이 드신 부모님을 챙겨야겠다는 생각에 시작했고, 다들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남편에게 말했는데, 남편도 좋다고 해서 사용하고 있다”며 위치 추적 앱을 사용하게 된 이유를 전했습니다.
동반 신혼여행으로 화제가 된 박수홍-김다예, 손헌수-송혜진 부부의 찐친 케미는 오늘(25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승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iuoooy33@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북한 ″정찰위성, 서울뿐 아니라 美핵항모 칼빈슨·하와이 등 촬영″
- [속보] 휴전 이틀째 이스라엘 북부에 공습 경보<러 매체>
- ‘차은우 참석’ 日 공연서 칼부림 사건 발생…아스트로 측 `귀가한 후 일어난 일`(공식)
- 마약 '음성' 이선균 관련 '현직 의사' 모레 영장심사…마약 제공 혐의
- [정책 인사이드]7세부터 돈내기 게임?…“스마트폰만 있으면 할 수 있어요”
- 쓰레기 줍는 월드컵도 있나요?…도쿄서 열린 '스포고미' 우승국은?
- '나는 솔로' 16기 상철 측 ″영숙 등 고소″…끊이지 않는 잡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나눈 통화 내용 공개 “너 되게 좋아해”
- '니모를 찾아라' 속 주인공 '니모' 기후위기 해결사로 주목…그 이유는?
- 마약 몸에 두르고 세관 통과…인천공항 세관 직원 1명 추가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