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아시아 투어 성료…내년 1월부터 日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씨엔블루' 멤버 겸 솔로가수 정용화가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용화는 지난달 21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28일 타이베이, 11월4일 방콕, 22일 홍콩까지 아시아 투어 2023 정용화 라이브 '유어 시티(YOUR CIT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정용화는 지난 9월 발매한 미니 2집명 '유어 시티'를 타이틀로 한 이번 투어에서 미니 2집에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밴드 '씨엔블루' 멤버 겸 솔로가수 정용화가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용화는 지난달 21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28일 타이베이, 11월4일 방콕, 22일 홍콩까지 아시아 투어 2023 정용화 라이브 '유어 시티(YOUR CIT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정용화는 지난 9월 발매한 미니 2집명 '유어 시티'를 타이틀로 한 이번 투어에서 미니 2집에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공개했다. 또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원기옥(Energy)' '넌 내게 반했어'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부제: 반말송)' 등을 열창하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정용화는 오는 25~26일 일본에서 씨엔블루 콘서트 투어의 마지막 고베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부터는 일본 고베, 나고야, 요코하마 지역에서 6차례 솔로 투어와 서울 공연을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