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AS] '바론 교전 한방' KT 아카데미, DK 유스에 1세트 승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대의 빈틈을 날카롭게 캐치한 'KT A SUP' 조세희가 유리하던 승부에 방점을 찍었다.
25일 오전 11시부터 대전 드림아레나에서 펼쳐진 2023 LCK AS 4강 1세트에서는 KT 아카데미(KT A)가 디플러스 기아(DK) 유스에게 승리를 따냈다.
킬 스코어 7-7, 골드 격차 400만큼 KT A가 앞선 바론 교전에서 노틸러스(KT A SUP)가 DK 유스의 핵심 딜러, 세인트(아지르)에게 닺줄 견인을 적중, 빈사 상태로 만들며 DK의 한타 구도를 박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상대의 빈틈을 날카롭게 캐치한 'KT A SUP' 조세희가 유리하던 승부에 방점을 찍었다.
25일 오전 11시부터 대전 드림아레나에서 펼쳐진 2023 LCK AS 4강 1세트에서는 KT 아카데미(KT A)가 디플러스 기아(DK) 유스에게 승리를 따냈다.
KT A 럼블(탑)-앨리스(정글)-요네(미드)-자야(AD)-노틸러스(서포터)를 선택, 칼리스타-자르반-크산테-마오카이-오리아나를 금지했다.
DK 유스는 아트록스(시우)-리신(샤벨)-아지르(세인트)-직스(진범)-라칸(서포터)를 선택, 니코-뽀삐-레나타-렐-세주아니를 금지했다.
1세트에서 핵심 장면은 26분 바론 교전이었다. 킬 스코어 7-7, 골드 격차 400만큼 KT A가 앞선 바론 교전에서 노틸러스(KT A SUP)가 DK 유스의 핵심 딜러, 세인트(아지르)에게 닺줄 견인을 적중, 빈사 상태로 만들며 DK의 한타 구도를 박살냈다.
결국 핵심 미드라이너가 사라진 KT A는 그대로 미드-바텀라인을 두들겼으나 진범(직스)의 분전으로 억제기를 깨내지는 못했다. 그러나 이어진 장로 교전에서 장로를 획득하던 KT A가 사방에서 들이치는 적들을 각개격파, 바텀 라인을 들이치며 30분 55초만에 그대로 경기를 끝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