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 첫 연말 콘서트 12월 30일 개최…화기애애한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이오티(TIOT)가 첫 연말 콘서트를 연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오는 12월 30일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첫 연말 팬콘서트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아이오티(TIOT)가 첫 연말 콘서트를 연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오는 12월 30일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첫 연말 팬콘서트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를 개최한다.
지난 8월 프리 데뷔이래로 팬들에게 받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면서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파티를 진행할 것을 예고했다.
포스터 속에는 눈 내리는 길을 함께 걷는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
티아이오티는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프리 데뷔 앨범 타이틀곡이자 대표곡 ‘백전무패(百戰無敗)’를 포함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무대는 물론 토크와 게임 등의 알찬 구성의 코너들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프리 데뷔 후로 처음 맞이하는 연말인 만큼 티아이오티를 응원하는 팬들들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아이오티는 프리 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나가면서 지난 10월에는 일본에서 제프투어를 개최하여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만큼 이번 팬콘서트를 향해서도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 8월 프리 데뷔 앨범 ‘프레임 더 블루프린트: 가능성의 서막 (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을 발매하고 선배 가수 클릭비의 리메이크 타이틀곡 ‘백전무패(百戰無敗)’를 필두로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매력을 펼쳐내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12월 입대…“성장한 모습으로 무대 설 것” - MK스포츠
- ‘꽈추형’ 홍성우, 과거 병원 내 괴롭힘·강제추행 구설수…진실공방 시작 [MK★이슈] - MK스포츠
- 에스파 지젤, 아찔한 노출+탄력적인 섹시 핫바디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우월한 드레스 자태+글래머 몸매 - MK스포츠
- 중국 언론 “축구 손흥민 이전엔 배구 김연경 있었다” - MK스포츠
- 김강민 이적 책임 물어 좌천 결정…SSG 김성용 단장, R&D 센터장으로 보직 이동 [공식 발표] - MK스
- 지금도 충분히 강한 ‘단독 1위’ DB, 두경민 돌아온다면 더 무서워진다 - MK스포츠
- 마에다, 행선지는 디트로이트? 논의 ‘급진전’ - MK스포츠
- 중국 언론 “축구 손흥민 이전엔 배구 김연경 있었다” - MK스포츠
- 아스널, “중요 전력” 일본국가대표와 재계약 추진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