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티켓' 화제성 뜨겁다! 라코이 콘텐츠 7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이 첫 방송만으로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SBS 새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11월 3주(2023.11.13~2023.11.19) 기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에서 발표한 인터넷 반응이 높은 방송콘텐츠(게시글 수) 부문에서 7위를 차지했다.
특히 김세정은 전통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과 '유퀴즈'의 전소민과 유재석의 뒤를 바로 이은 순위를 차지하며 '유니버스 티켓'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티켓'이 첫 방송만으로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SBS 새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11월 3주(2023.11.13~2023.11.19) 기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에서 발표한 인터넷 반응이 높은 방송콘텐츠(게시글 수) 부문에서 7위를 차지했다. SBS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런닝맨'에 이어 2위다.
'유니버스 티켓'의 유니콘(유니버스 아이콘) 김세정, 효연, 윤하, 리안, 아도라 역시 화제성 높은 출연자(예능 장르) 부문에서 신규로 이름을 올렸다. 김세정 4위, 효연 6위, 윤하 7위부터 리안 13위, 아도라 17위 등 모든 유니콘이 순위에 진입했다.
라코이가 측정하는 인터넷 반응은 지상파와 종편 등 28개 채널에서 발생하는 시청자-미디어 버즈를 집계한 수치다. 특히 김세정은 전통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과 '유퀴즈'의 전소민과 유재석의 뒤를 바로 이은 순위를 차지하며 '유니버스 티켓'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25일 기준 '유니버스 티켓'의 공식 클립 영상과 SBS 콘텐츠는 누적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다방면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은 2화부터 기존 방송 시간 오후 6시 5분에서 오후 5시로 편성을 변경해 한 시간 일찍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년시대' 강혜원, 임시완과 '설렘 호흡'…'두근두근'
- 첫사랑(CSR), 팬덤 마음 위해 특별 선물…'HBD To You' 발매
- 에버글로우, 두 번째 美 투어 마무리…현지 팬 '열광'
- 하현상, 대만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함께해서 행복"
- [오늘의 운세] 2023년 11월 25일 띠별 운세
- 우리은행도 알뜰폰 진출 검토
- 포르쉐 新기술 집약 '3세대 파나메라'…獨 라이프치히를 달리다
- [프랑스 순방]찰스 3세와 작별한 尹, 부산엑스포 유치전 시작
- 푸틴덕에 사면된 2명의 연쇄살인범…인육까지 먹은 '식인 살인마'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287〉세상을 바꾸는 혁신창업기업의 비상, IBK창공(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