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3’ 기안84, 첫 방부터 마다가스카르 ‘빗물 라면(?)’ 먹방 충격
하경헌 기자 2023. 11. 25. 10:38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 3’(이하 태계일주 3)의 기안84가 여행 중 첫 끼니로 ‘빗물 라면(?)’을 먹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준다.
오는 26일 첫 방송 되는 ‘태계일주 3’ 1회에서는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떠나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25일 공개된 사진에서 기안84는 어둠과 폭우 속에서 홀로 쪼그려 앉아 현지식 라면으로 배고픔을 달래는 모습을 공개했다.
기안84는 우산도 없이 비를 맞으며 음식점을 찾아 헤매다 봉지 라면을 파는 거리의 가게를 발견한다. 그는 소통 실력을 발휘해 라면에 토핑까지 주문한 후 비를 피해 간신히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한다.
그는 ‘빗물 라면’ 먹방을 펼치면서 빗소리를 들으며 라면을 먹고 복잡한 감정에 사로잡힌다는 후문이다.
그는 ‘여행 3회차’답게 그동안 쌓은 여행 노하우를 대방출해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인다. 인도 여행 때와는 다르게 가격 흥정을 시도하고, 현지인들과 소통하는 등 일취월장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치솟게 한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 3’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9시10분 첫 방송 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