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신인’ 드류보이 “신곡 ‘All I Want Is You’, 나를 각인시킬 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테나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drewboi)가 새 싱글 발매에 앞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드류보이는 오는 29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 'All I Want Is You'(올 아이 원트 이즈 유)에 대해 "평소에도 신나는 음악을 하는 걸 좋아한다. 이번 싱글로 드류보이가 어떤 아티스트인지 대중분들께 각인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안테나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drewboi)가 새 싱글 발매에 앞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드류보이의 인터뷰 콘텐츠 ‘about drewboi’(어바웃 드류보이)를 게재했다. 영상 속 드류보이는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안테나와 함께하게 된 스토리, 앞으로의 포부 등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드류보이는 오는 29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 ‘All I Want Is You’(올 아이 원트 이즈 유)에 대해 “평소에도 신나는 음악을 하는 걸 좋아한다. 이번 싱글로 드류보이가 어떤 아티스트인지 대중분들께 각인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특히, 음악을 시작하게 된 이유에 대해 “노래를 직접 만들어 보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음악을 시작하게 됐다. 제가 작사, 작곡, 편곡을 다 하는데, 제 취향대로 곡을 만들고 낼 수 있어서 성취감이 큰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드류보이는 “앞으로 차근차근히 보여드릴 제 음악들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인사를 남겼다.
드류보이는 안테나가 7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으로, 작사와 작곡, 편곡, 프로듀싱이 모두 가능한 20세 올라운더 아티스트다. 신곡 ‘All I Want Is You’는 소년의 풋풋한 고백을 담은 곡으로, 드류보이의 탄탄한 음악성과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드류보이의 두 번째 싱글 ‘All I Want Is You’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은이, 3월이면 장모 된다.. 딸 걱정에 눈시울 붉혀 “예비사위, 예전부터 눈여겨봐” (같이삽시
- 14kg 감량 이국주, ‘핑쿠핑쿠’ 매력 발산 도넛도 홀릴 귀여움
- 박민영, 작품 위해 37㎏까지 체중 감량…몰라보게 야윈 얼굴
- 이시언, 절친 한혜진에 “수상한 말투”... 박나래 “광고잖아”
- 김학래♥임미숙, 집 공개..“7년째 각방생활”(‘4인용식탁’)
- “사랑하는 팬 여러분, 신세만 지고 떠납니다”…SSG 김강민, 한화서 현역 생활 연장 [공식발표]
- 前 엑소 크리스, 징역 13년형 확정…출소하면 46세
- 한그루, 출산 후 우울증 고백 “163cm에 60kg까지.. 동료들은 예쁘고 마른데 나만 달라져”
- ‘새 출발’ 송지효, 소속사 이적하고 되찾은 미소...청순함에 성숙미까지 더해져 빛나는 비주얼
- ‘블랙 스완’ 엄정화, 탈색 금발 파격 컨셉트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