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2기 영수·영식·영철, 솔로민박 입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모태 솔로남들의 사랑 찾기가 다시 시작된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30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민박'에 입성한 12기 솔로남들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솔로나라'에 이어 '솔로민박'으로 돌아온 '모솔즈'의 이야기는 오는 30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30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민박’에 입성한 12기 솔로남들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드디어 ‘솔로민박’ 세 번째 이야기가 시작이 된다”고 힘찬 목소리로 새로운 ‘솔로민박’의 출발을 알린다. 조현아와 경리 역시 잔뜩 들뜬 표정으로 신나게 박수를 친다.
3MC의 환영과 함께 ‘나는 SOLO’ 12기 ‘모태솔로 특집’을 화려하게 장식했던 영수, 영식, 영철이 차례로 ‘솔로민박’에 들어선다. “내 얘기 금지!”라는 유행어를 탄생시켰던 영수, ‘보조개 미소남’ 영식, ‘모태 반전 프로레슬러’ 영철은 ‘솔로나라 12번지’를 뜨겁게 달궜지만, 아쉽게 커플 탄생에는 실패한 바 있다.
이날 ‘솔로민박’에 입성한 영철은 “또 오면 안 되는데 또 왔어”라며 멋쩍게 웃고, ‘모솔즈’를 지켜본 데프콘은 “심상치가 않다”고 판단한다. 게다가 경리는 “아직 업그레이드가 안 됐네”라고 냉철하게 분석하는데, 과연 ‘솔로나라’의 경험이 ‘모솔즈’를 어떻게 바꿔놨을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잠시 후, 사랑스러운 세 개의 꽃바구니가 보이고,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의상을 장착한 솔로녀들이 속속 ‘솔로민박’에 입주를 완료한다. 솔로녀들을 확인한 조현아는 “대박!”이라고 경악하고, 보자마자 ‘입틀막’을 참지 못한 경리는 “너무 흥미로워 지금”이라고 눈을 반짝거린다. 과연 ‘모태 솔로남’들을 구원할 솔로녀 라인업이 어떨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나라’에 이어 ‘솔로민박’으로 돌아온 ‘모솔즈’의 이야기는 오는 30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남친 구설’ 박민영, 독기 제대로 “저는 X를 선택하지 않겠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김효진·김주헌, 어색한 삼자 대면
- 차은우 참석한 日 시상식서 ‘칼부림 사건’ 발생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금토극 1위…‘마이 데몬’에 판정승
- ‘마이 데몬’ 김유정, ‘악마’ 송강이 내민 손 잡았다
- [인터뷰] ‘서울의 봄’ 정우성 “황정민 불 뿜는 美친 연기 대단”
- [종합]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19세 최연소 CEO와 인연... “섭외했지?”
- ‘나혼산’ 기안84, 땀 흘린 옷 입는 김대호에 “위생 좀 지켜라”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 치킨에 깜짝... “국내 구운 치킨보다 10배 맛있어”
- [종합] ‘계약결혼뎐’ 이세영, 배인혁 결혼 첫날 사망에 ‘오열’→타임슬립한 현세서 ‘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