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방탄소년단-김호중-판타지보이즈, ‘K탑스타’ 5회 2주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탑스타'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김호중, 판타지보이즈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담은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서는 제5회 2주차 최애 스타 투표가 진행됐다.
이번 투표에서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김호중, 판타지보이즈가 제5회 2주차 1위에 오르며, 최종 1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계적인 스타 방탄소년단이 득표율 67%를 차지하며 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위는 강다니엘-방탄소년단-김호중-판타지보이즈
‘K탑스타’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김호중, 판타지보이즈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담은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서는 제5회 2주차 최애 스타 투표가 진행됐다.
이번 투표에서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김호중, 판타지보이즈가 제5회 2주차 1위에 오르며, 최종 1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뒤를 16%의 윤하와 9%의 블랙핑크 지수가 나란히 2·3위를 올랐고, 이무진, 아이유가 그 뒤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트2’(이하 ‘스우파2’)에서 MC로 활약한 바 있다.
2위는 29% 득표율의 세븐틴, 3위는 2% 득표율을 얻은 블랙핑크가 차지했으며, 에스파와 하이라이트가 4위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은 ‘피 땀 눈물’ ‘다이너마이트’ ‘봄날’ ‘버터’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했으며, 군 입대 준비를 하는 중이다.
2위는 29%의 강혜연, 3위는 5%의 안성훈이 차지했으며, 황영웅과 송가인이 그 뒤를 뒤따르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TV조선 통해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방영됐다.
또한 제로베이스원은 22%로 3위를 차지했으며, 티아이오티와 김소연이 나란히 4·5위에 올랐다.
한편 K탑스타 투표는 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KTOPSTAR’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부여하는 별을 받아 ‘최애 스타’에 선사하면 된다.
이후 랭킹 1~3위로 선정되는 스타에게는 ‘K탑스타’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도현♥’ 임지연, 늘씬 몸매+화사한 예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리사, 엘사 아니야?…우아한 드레스 자태로 뽐낸 글래머 몸매[M+★SNS] - 열린세상 열린
- 한소희, 도발적인 美의 여신…매혹적인 아우라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선균·지드래곤, 경찰 수사선상 오른 이유=유흥업소 실장 메시지?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브브걸 유나, ‘단발좌’의 도발적 각선미+시크한 예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대통령실 ″김 여사 이달 순방 동행 안 해″ 국내 활동도 연말까지 중단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단독] 경찰관 폭행하고 꽁초까지 던져…만취운전자 현행범 체포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8년 간 200만 원 훔친 60대 풀려났다…검사의 선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