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차 에스파 “라이즈에 받은 선배 대접, 익숙하지 않아”(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가 데뷔 3주년 소감을 전한다.
11월 2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 'Drama'(드라마)로 강렬하게 돌아온 에스파가 출연한다.
이날 에스파는 3년 차 그룹이 됐지만 여전히 신인그룹 에스파로 불려야 할 것 같다며 데뷔 3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한다.
또한 에스파는 올해부터 시작한 개인활동에 관한 이야기를 이어 나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에스파가 데뷔 3주년 소감을 전한다.
11월 2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 'Drama'(드라마)로 강렬하게 돌아온 에스파가 출연한다.
이날 에스파는 3년 차 그룹이 됐지만 여전히 신인그룹 에스파로 불려야 할 것 같다며 데뷔 3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리더 카리나는 SM엔터테인먼트 직속 후배인 신인그룹 라이즈에게 아직 익숙하지 않은 선배 대우를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에스파는 올해부터 시작한 개인활동에 관한 이야기를 이어 나간다. 이에 형님들이 드라마나 뮤지컬 쪽으로도 도전할 의향이 있냐고 묻자, 멤버들은 사극부터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주인공 등 각자 해보고 싶었던 연기 장르를 과감하게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25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JTBC '아는 형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24살 연하♥’ 최성국, 생후 2개월 子 안고 꿀 뚝뚝 “요즘 제 모습”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아픔 이겨낸 복잡한 심경 전해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지난날 돌아보며 반성, 홀로서기 응원해주길”[전문]
- 42세 한예슬, 치아 상태 어떻길래 “곤죽 같은 음식만 먹어”(한예슬is)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