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하의실종 브리프 패션! 역시 파격미만큼은 최고 (★의 포토콜)

이재하 2023. 11. 25. 0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두나가 24일 오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개최하는 '제 18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여해 패셔너블한 모습을 뽐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흔치 않은 롱런 행사인 더블유 코리아의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는 매년 수많은 셀러브리티가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포토월 행사와 유방암 검진 이벤트 등 외에도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스타 뮤지션의 무대, 댄스 퍼포먼스, 디제잉 등 화려한 시간이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시 파격미만큼은 최고 !!!
쉿! 내가 예쁜건 비밀
안 어울리는 게 뭐야?
감탄을 부르는 명품 몸매
레드&블랙의 4차원 파격 패션 센스
매일매일이 전성기
포스가 대박
걸어가는 인형

[뉴스엔 이재하 기자]

배우 배두나가 24일 오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개최하는 '제 18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여해 패셔너블한 모습을 뽐냈다. 배두나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상의와 브리프가 어우러진 파격적인 룩으로 원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의상과 짝을 맞춘 레드 슈즈와 블랙 타이즈&핸드백의 컬러 매치는 '역시 배두나!'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이번 행사는 더블유 코리아가 2006년부터 ‘LOVE YOUR W’ 슬로건을 내걸고 꾸준히 진행해온 자선 행사다. 조기 발견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질병인 유방암의 위험성과 검진의 필요성을 알리고, 캠페인 기금 조성을 통해 많은 여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어왔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흔치 않은 롱런 행사인 더블유 코리아의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는 매년 수많은 셀러브리티가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올해는 현대미술계의 가장 논쟁적인 작가 마우리치오 카텔란과의 협업으로 진행되어 아트 신의 주목까지 얻고 있다. 포토월 행사와 유방암 검진 이벤트 등 외에도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스타 뮤지션의 무대, 댄스 퍼포먼스, 디제잉 등 화려한 시간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화려한 참석자 명단만으로도 혀를 내두르게 했다.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에서 펼쳐진 이날 행사에는 배우 배두나를 비롯해 블랙핑크 제니, BTS RM, 고현정, 고수, 그레이, 김도연, 김민하, 김연아, 김영광, 김영대, 김지석, 노윤서, 라이즈(성찬, 소희, 쇼타로, 앤톤, 원빈, 은석), 문가영, 몬스타엑스 셔누, 배윤영, 뱀뱀, 베베 바다, 비비, 선미, 신민아, 스트레이키즈 현진, 신현지, 아이린, 안효섭, 엄정화, 엄지원, 에스파 (닝닝, 윈터, 지젤, 카리나), 엘리스, 우즈, 윤미래와 타이거 JK, 이동휘, 이성경, 이수혁, 이재욱, 이종원, 이진욱, 이호정, 있지 (류진, 예지, 유나), 장윤주,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성한빈, 장하오), 조병규, 지코, TXT (수빈, 연준), 하석진, 한지민, 화사, 현아, 혜리가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뉴스엔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