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이광수 잠버릇에 신기 “나이 사십 넘은 애가”(콩콩팥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태현이 이광수의 잠버릇에 깜짝 놀랐다.
11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 7회에서는 깜짝 손님 차태현과 함께하는 절친 4인방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좌충우돌 500평 밭농사 도전기가 이어졌다.
이광수가 "신생아 때부터 그랬단다"고 인정하자 차태현은 "우리 애들도 다 잘 때 (잠버릇을)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차태현이 이광수의 잠버릇에 깜짝 놀랐다.
11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 7회에서는 깜짝 손님 차태현과 함께하는 절친 4인방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좌충우돌 500평 밭농사 도전기가 이어졌다.
이날 직접 키운 가지로 음식을 만들어 식사를 하던 중, 서로의 잠버릇이 주제로 꺼내졌다. 차태현의 코골이에 이어 김기방은 "광수는 어김없이 새벽에 일어나 이거 하고 있더라"고 말했다. 이광수가 잠결에 머리를 꼬는 습관이 있다고.
차태현은 "아침에 일어나서 얘가 거의 다 많이 꼬아놓았길래 내가 풀어줬다. 그게 원래 그런 거냐. 아직도 옛날 버릇이 있는 거 아니냐"며 신기해했다. 이광수가 "신생아 때부터 그랬단다"고 인정하자 차태현은 "우리 애들도 다 잘 때 (잠버릇을) 한다"고 밝혔다.
차태현은 "우리 둘째는 내 속눈썹을 계속 쓸어올린다. 나는 어떻게 자겠냐. 나는 못 자는 거다. 애들 재울 때 그냥 눈 감고 있는다. 둘째가 자는 버릇이다. 다 크면 안 한다"고 전하곤, 이광수를 향해 "40이 넘은 애가 아직도 저렇게 한다고?"라고 말했다. 이광수는 "서른아홉이다"라며 나이 얘기에 예민하게 반응했다.
그러곤 "태현 형이 아침에 되게 걱정스럽게 '야 너 뭐해?'이러더라"고 자신의 잠버릇을 접한 차태현의 반응을 회상했고, 차태현은 "깜짝 놀랐다"고 재차 밝혔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24살 연하♥’ 최성국, 생후 2개월 子 안고 꿀 뚝뚝 “요즘 제 모습”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아픔 이겨낸 복잡한 심경 전해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지난날 돌아보며 반성, 홀로서기 응원해주길”[전문]
- 42세 한예슬, 치아 상태 어떻길래 “곤죽 같은 음식만 먹어”(한예슬is)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