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이집트 럭셔리 풀빌라 숙소 “1박에 8만원” 가격 깜짝(나혼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이집트에서 잡은 초호화 숙소가 무지개 회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11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22회에서는 이집트로 10년 차 휴가를 간 김대호의 두 번째 숙소가 공개됐다.
김대호가 룩소르에서 잡은 숙소는 호텔이 아니었는데.
문이 열리고 공개된 숙소 내부에 무지개 회원들은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나운서 김대호가 이집트에서 잡은 초호화 숙소가 무지개 회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11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22회에서는 이집트로 10년 차 휴가를 간 김대호의 두 번째 숙소가 공개됐다.
전날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낸 김대호는 국내선을 타고 룩소르로 이동했다. 김대호가 룩소르에서 잡은 숙소는 호텔이 아니었는데.
문이 열리고 공개된 숙소 내부에 무지개 회원들은 깜짝 놀랐다. 수영장까지 달린 독채 현지 공유 숙소였던 것. 김대호는 "저는 가면 무조건 독채로 쓴다. 여행에서 신경쓰는 곳이 숙소다. 여독을 빨리 풀어야 하니까. 또 에어비앤비를 선호한다. 현지인의 삶을 볼 수 있어서"라고 설명했다.
또 김대호는 "가격도 싸다. 1박 8만 원 정도다"라고 자랑했다. 무지개 회원들은 "수영장 이용료 아냐?"라며 깜짝 놀라곤 "너무 합리적이다. 잘 구했다"고 칭찬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24살 연하♥’ 최성국, 생후 2개월 子 안고 꿀 뚝뚝 “요즘 제 모습”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아픔 이겨낸 복잡한 심경 전해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지난날 돌아보며 반성, 홀로서기 응원해주길”[전문]
- 42세 한예슬, 치아 상태 어떻길래 “곤죽 같은 음식만 먹어”(한예슬is)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