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대호, 이집트 치킨에 깜짝... “국내 구운 치킨보다 10배 맛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김대호가 이집트 치킨을 극찬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이집트 여행 중인 김대호가 치킨 맛에 감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대호는 이집트 식당에서 맥주 주문이 안되자 망고 주스와 치킨을 주문했다.
치킨 맛을 본 김대호는 "굽기가 기가막히다. 저 국내치킨 진짜 좋아하는데 이집트 굽는 치킨이 10배는 맛있다. 그 정도로 너무 잘 구웠다"고 극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이집트 여행 중인 김대호가 치킨 맛에 감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대호는 이집트 식당에서 맥주 주문이 안되자 망고 주스와 치킨을 주문했다. 김대호는 주스 맛에 감탄하며 “망고 맛이 아니라 복숭아 맛이다. 살얼음이 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 전했다.
이어 나온 토르티야와 꼬치 구이 한상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치킨 맛을 본 김대호는 “굽기가 기가막히다. 저 국내치킨 진짜 좋아하는데 이집트 굽는 치킨이 10배는 맛있다. 그 정도로 너무 잘 구웠다”고 극찬했다.
김대호는 “전기 통닭 느낌이랑 비슷한데 저만큼은 아니다. 제가 먹어본 닭고기 중에서 두 손가락 안에 든다. 깜짝 놀랐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계약결혼뎐’ 이세영, 배인혁 결혼 첫날 사망에 ‘오열’→타임슬립한 현세서 ‘재회
- 김혜수의 ‘청룡영화상’, ‘밀수’와 함께 완벽한 피날레[종합]
- ‘밀수’ 최우수작품상 영예[청룡영화상]
- ‘열녀박씨’ 배인혁, 첫사랑 이세영과 재회... “여전하구나”
- 이병헌·정유미 남여주연상 영예[청룡영화상]
- ‘세모집’ 김광규 “월세·전세·자가, 다양한 집 경험”
- ‘계약결혼뎐’ 이세영, 원녀와 의복 장인으로 이중생활 ‘첫 등장’
- ‘콘유’ 엄태화 감독, 감독상 영예[청룡영화상]
-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X박규영, 귀여운 메이킹 공개
- 조인성·전여빈, 훈훈함 한도초과 조연상[청룡영화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