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루네이트 첫 유닛 루네이브, ‘여기 붙어라’ 음방 최초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11. 24. 23:42
아이돌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의 첫 유닛 루네이브(LUN8wave)가 청춘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루네이브(타쿠마, 준우, 도현, 지은호, 은섭)는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여기 붙어라 (Playground)’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루네이브는 통통 튀는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키치한 비주얼로 무대에 등장했다. 루네이브의 5인 5색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청량한 케미스트리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루네이브의 하이클래스 퍼포먼스는 무대를 플레이그라운드 그 자체로 만들었다. 걱정 없이 지금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표현한 다양한 제스처와 신나는 분위기는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여기 붙어라 (Playground)’는 루네이트의 팀 내 첫 유닛 루네이브의 시작을 알리는 싱글이다. 다섯 멤버의 특별한 케미스트리와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으며, 808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힙합 비트와 리드 사운드에 어우러진 루네이브의 청량한 랩, 보컬, 퍼포먼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첫 유닛 무대를 펼친 루네이브는 계속해서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