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사랑의 김치 나눔 전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중앙본부(본부장 성연석)는 24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부장 오승준)에서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열고 김장김치 300박스(3000kg)를 전달했다.
이날 기부된 김치는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가 기업에서 물품을 후원받아 지원하는 서울시 25개 자치구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결식아동, 노숙인 등 사회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중앙본부(본부장 성연석)는 24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부장 오승준)에서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열고 김장김치 300박스(3000kg)를 전달했다.
이날 기부된 김치는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가 기업에서 물품을 후원받아 지원하는 서울시 25개 자치구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결식아동, 노숙인 등 사회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성연석 본부장은 “사랑의 김치가 어느 해보다 추운겨울을 맞이하고 있는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취약계층의 결식을 방지해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생을 위한 기부 문화가 더욱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랑의 김치 나눔’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주관하고 농협이 후원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 후원금으로 설립된 사회공헌단체이며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복지사업 및 우리농산물 소비촉진운동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모바일신분증 발급 3시간째 중단…조폐공사 “오늘 중 복구”(종합)
- “한 적 없다” 지드래곤, 탈색·염색 여부 감식 결과도 ‘음성’
- 안희정은 이렇게 몰락했다…수행비서의 반성문이자 증언
- '차은우 출연' 日시상식 열린 공연장서 칼부림 사고
- “배고파 운다고”…생후 3일 아기 살해후 냉장고에 유기했다
- “도와주세요!” 외침에 책상 뛰어넘어 달린 간호사 [영상]
- 15t 덤프트럭이 다리에 ‘쾅’...적재함 세우고 달리다 사고 [영상]
- 남현희 펜싱클럽 인근 펜싱클럽도 회원 ‘뚝’...“첫 사업인데 좌절”
- 엑소 출신 중국인 크리스, 성폭행 범죄로 징역 13년 확정
- "황의조, 지인들과 영상 공유했다"는데 "형수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