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신곡 ‘했잖아’ 발매…다작으로 증명한 음악 스펙트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딘딘(DINDIN)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슈퍼벨컴퍼니에 따르면 딘딘은 오는 25일 새 싱글 '했잖아'를 발매한다.
올 한해만 '로그아웃', '인생네컷 (Feat. Leellamarz)', '이런 사랑 하지 마세요 (Feat. 테이)', '속는 중이야', '울었어 (Feat. 정승환)' 그리고 '했잖아'까지 총 여섯 개의 싱글을 발매한 딘딘은 본업 또한 놓치지 않는 아티스트 면모로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슈퍼벨컴퍼니에 따르면 딘딘은 오는 25일 새 싱글 ‘했잖아’를 발매한다.
‘했잖아’는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시작해 팝 펑크 스타일로 고조되는 곡이다. 계절마다 추억을 떠올리는 가사 위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따뜻하면서도 시원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했잖아’는 딘딘이 직접 작사 및 작곡, 편곡에도 참여해 그만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녹여낸 것은 물론, 랩이 아닌 보컬로서의 매력적인 미성까지 더해져 딘딘의 폭넓은 역량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딘딘은 꾸준한 음악 작업으로 리스너를 만나는 중이다. 올 한해만 ‘로그아웃’, ‘인생네컷 (Feat. Leellamarz)’, ‘이런 사랑 하지 마세요 (Feat. 테이)’, ‘속는 중이야’, ‘울었어 (Feat. 정승환)’ 그리고 ‘했잖아’까지 총 여섯 개의 싱글을 발매한 딘딘은 본업 또한 놓치지 않는 아티스트 면모로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딘딘은 KBS2 ‘1박 2일’을 비롯해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SBS 파워FM ‘딘딘의 Music High(딘딘의 뮤직 하이)’ DJ 등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가 하면,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와썹’의 전속 모델로도 발탁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딘딘의 ‘했잖아’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딘딘 신곡 ‘했잖아’ 발매…다작으로 증명한 음악 스펙트럼
- “기네스북감”... 김우빈→이광수, 제작진과 양보없는 표면장력 게임 대결 (‘콩콩팥팥’)
- ‘올빼미’ 안태진 감독, 치열 경합 끝 신인감독상[청룡영화상]
- ‘현역가왕’ 대성 “원조 트롯돌…트로트만 들으면 꿈틀대는 DNA”
- 홍사빈·고민시, 눈물의 신인상 수상[청룡영화상]
- ‘뭉찬3’ 히딩크 감독, 영상 메시지 “에인트호번에서 만나자”
- ‘청룡여신’ 김혜수, 피날레다운 황금빛 드레스 자태
- 이성민·유연석 연기만 오지는 ‘운수 오진 날’ [MK픽]
- ‘판타지 보이즈’ 측, 유준원 상대 승소 “억울함 해소”
- 빅나티, 인천국제공항을 신곡 ‘연착’ 라이브 무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