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선 현대차 회장 “한국 과학기술, K-팝, K-푸드에 이어 부산이 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의 과학기술과 K-팝, K-푸드에 이어 부산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정의선(사진) 현대차그룹 회장이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한 호텔에서 열린 국제박람회기구(BIE) 대표단 초청 만찬 건배사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정 회장은 영어 건배사에서 "11월 28일(엑스포 개최지 투표일) 나오는 결과에 관계없이 한국은 각국에 대한 약속을 지킬 것"이라면서 "이번 유치과정을 통해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사귀게 되었다"면서 '새로운 친구'들을 위해 건배를 제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한국의 과학기술과 K-팝, K-푸드에 이어 부산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정의선(사진) 현대차그룹 회장이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한 호텔에서 열린 국제박람회기구(BIE) 대표단 초청 만찬 건배사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정 회장은 영어 건배사에서 “11월 28일(엑스포 개최지 투표일) 나오는 결과에 관계없이 한국은 각국에 대한 약속을 지킬 것”이라면서 “이번 유치과정을 통해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사귀게 되었다”면서 ‘새로운 친구’들을 위해 건배를 제의했다.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16기 상철측 “영숙·영철, 前연인 변혜진 고소”…진실논쟁 비화
- "김밥 딱딱하다"…한효주, 美 손님 컴플레인에 울컥
- “1년에 한 명은 꼭 죽는다?” ‘강남 괴담’의 주인공…알고 보니
- “연봉말고 월급이 무려 5억원, 실화냐?” 터무니없다 했는데...이유 있었네
- “이러니 다들 넷플릭스 타령” 벌써 터졌다!…국내 OTT만 곡소리
- "안희정, 유명 여배우 보겠다며 '빨리 차 돌려'"…여성 편력 폭로 책 출간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속에서도… ”
- 수백건 성착취물 제작 불구 고작 징역 6년 선고… 검찰 “항소하겠다”
- 항공기 통로서 바지 내린 女…“너나 XX라” 승무원에 욕설까지, 왜?
- ‘강남 스쿨존 사망사고' 음주운전자 2심서 징역 7년→5년 감형…법원 “혈액암 투병 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