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익산에 초대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스침대가 전북 익산에 41번째 대형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스퀘어 익산점'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스퀘어 익산점은 전북 고객들이 에이스침대 제품을 보다 가깝고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대형 매장으로, 다양한 컨셉존에서 특별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다"며 "에이스침대는 고객이 직접 침대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을 앞으로도 확대하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스침대가 전북 익산에 41번째 대형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스퀘어 익산점’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익산점은 지상 5층 높이, 약 700㎡(약 212평) 면적의 초대형 매장이다. 익산시의 중심 상권인 신동에 위치해 소비자들이 접근하기 편하다고 에이스침대는 밝혔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다.
에이스스퀘어 익산점을 방문하면 매트리스 체험존에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모두 경험할 수 있고, 매장에 있는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개인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침대를 찾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최고급 매트리스인 로얄에이스의 전 제품도 선보인다. 침대뿐만 아니라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존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스퀘어 익산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방수커버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스퀘어 익산점은 전북 고객들이 에이스침대 제품을 보다 가깝고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대형 매장으로, 다양한 컨셉존에서 특별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다”며 “에이스침대는 고객이 직접 침대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을 앞으로도 확대하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완 기자 wani@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1일 1건’ 정부 전산망 먹통…오늘은 모바일신분증 발급 중단
- 일제가 고개 숙인 1200살 ‘신의 나무’…로터리에서 죽어갔다
- ‘스쿨존 사망’ 가해자 징역 7년→5년 감형한 법원
- [단독] 윤 정부, 5·18 유공자 배상 판결에 항소…“위자료 과다”
- 행정망 마비도 ‘재난’ 포함한다…‘4번 먹통’ 원인 7일째 파악 중
- 차가운 바닥에서 신생아 심폐소생술, 12월엔 더 추울 텐데…
- YTN 노조 “유진그룹 인수 자격 없다”…심사 집행정지 신청
- LG 승진 임원 92%가 70년대생…세대교체·신상필벌 초점
- 한 주 만에 3회 ‘현장행’…한동훈 정치 행보, 문제는 없나 [뉴스AS]
- 이스라엘-하마스, 나흘간 휴전 돌입…인질 13명 오늘 풀려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