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11월 25일 눈썰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12월 8일 스키장 공식 개장에 앞서 25일 눈썰매장을 먼저 오픈한다.
눈썰매장은 콘도 숙소에서 가까운 마운틴 스키하우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중 10시부터 17시까지, 주말 10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한다.
이용기간은 스키장 개장일인 12월 8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이며, 세부내용 확인 및 구매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12월 8일 스키장 공식 개장에 앞서 25일 눈썰매장을 먼저 오픈한다.
눈썰매장은 콘도 숙소에서 가까운 마운틴 스키하우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중 10시부터 17시까지, 주말 10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한다.(25, 26일 10~17시 운영)
오픈 당일인 25일과 26일 양일간은 눈썰매장을 1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오픈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병선 강원랜드 레저영업실장은 “하루 빨리 겨울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눈썰매장 오픈 일정을 당초 계획보다 보름정도 앞당기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하이원의 탁 트인 설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올겨울 스키여행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23/24 스키시즌 얼리버드 패키지도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
얼리버드 패키지는 콘도와 호텔 등 다양한 객실 이용권과 스키 리프트권(4시간)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용기간은 스키장 개장일인 12월 8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이며, 세부내용 확인 및 구매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홍춘봉 기자(=정선)(casinohong@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갑석 "'설치는 암컷'이 김건희면 문제 없나, 우리 당이 어쩌다…"
- 유럽 곳곳에서 커지는 '반 이민' 목소리…극우 영향력 확산되나
- 전장연 대표, 경찰 연행되다 부상 입어 병원 이송
- 일자리, 20대 청년층서만 줄어들었다
- 기금소진연도가 연장되면 국민연금 재정이 안정된다?
- 민주당, 총선 공천심사에 '막말'도 반영한다…홍익표 "유튜브 부적절 발언도 문책"
- 혁신위-지도부 갈등 중…국민의힘 지지층 65% "인요한 잘한다"
- 北 위협 와중 외교안보 지휘부는 순방 동행?…윤상현 "국내에 있는 게 낫다" 일침
- "혁신위는 김기현 체제 유지용" 여당 외부 혁신위원 3인 사퇴설로 갈등 최고조
- 野 김용민 '대통령 탄핵' 발언에 국민의힘 "선거공학", "마키아벨리즘" 반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