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뮤직뱅크’ 찬란히 빛낸 ‘Potential’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눈부신 비주얼로 '뮤직뱅크'를 강타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11월 24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Potential'(포텐셜) 무대로 보는 이들의 입덕을 불렀다.
두 번째 미니 앨범 'Potential'로 컴백한 판타지 보이즈는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콘셉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눈부신 비주얼로 ‘뮤직뱅크’를 강타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11월 24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Potential’(포텐셜) 무대로 보는 이들의 입덕을 불렀다.
무대에 오른 판타지 보이즈는 고난도의 ‘Potential’ 안무를 여유롭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안무와 동시에 안정적인 라이브를 펼쳐 큰 호응을 자아냈다. 또 멤버들은 가성과 진성을 자연스럽게 오가며 화려한 보컬 테크닉을 뽐내기도 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Potential’의 세련된 사운드에 맞춰 칼각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완성, 다크하고 와일드한 매력을 뿜어냈다. 카메라에 잡힌 멤버들은 섬세한 눈빛 연기는 물론, 가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이는 등 눈 돌릴 새 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Potential’로 컴백한 판타지 보이즈는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콘셉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Potential’은 발매 전부터 틱톡 챌린지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와 함께 전원 올라운더로 거듭난 판타지 보이즈가 앞으로 또 어떤 무대를 탄생시킬지 주목된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5일 MBC ‘쇼! 음악중심’과 26일 ‘인기가요’에 출연, 활동을 이어간다.(사진 출처=KBS2 ‘뮤직뱅크’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실화탐사대’ 이선균 협박 업소녀와 해커 채팅 내역 단독 공개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연인’ 종영 남궁민, ♥진아름에게 명품 선물? 차 안 가득 명품 쇼핑백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최태준♥’ 박신혜, 팬텀된 조승우와 재회 “너무 멋져 감동”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목발 영원히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