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박람회, 일산 킨텍스에서 화려한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고양시 고양가구박람회가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렸다.
이번 박람회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을 주제로 진행되며,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 산업 박람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도 고양시 고양가구박람회가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렸다.
이번 박람회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을 주제로 진행되며,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 산업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는 111개의 가구업체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미술품, 인테리어 소품, 캐릭터 아트상품 등 리빙아트 152개 업체도 참가했다.
개막식에는 박원석 고양특례시 제1부시장과 경기도 특화기업지원과장, 유통 및 제조업체 관계자, 시민 등 약 200명이 참석하여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고양가구산업의 발전을 응원했다.
이번 박람회 기간에는 캐리커처 그리기, 손거울 만들기, 식물화 그리기(보태니컬 아트), 대나무 솟대 만들기, 짚풀 공예 등 다양한 문화 예술 체험이 운영되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박원석 고양특례시 제1부시장은 "이번 박람회는 가족과 함께 가구와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즐기는 전시회 같은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가구 산업이 고양시를 대표하는 산업으로서 지속해서 성장하고 글로벌 가구 트렌드를 이끌어가도록 고양시가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양=이윤택 기자(ytk@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모시자' 약속 깬 남동생…병원비 청구 가능할까? [결혼과 이혼]
- 내비에 찍힌 '202㎞/h'…경찰, '폭주족 유튜버' 대거 적발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6일, 남의 말에 귀 기울여야 할 띠는?
- 축구경기 중 '번개' 내리꽂혀…페루 선수 1명 사망·4명 부상
- 변호인 측 "명태균, 자신 방어할 증거 다 갖고 있다"
- "피자 소비 '시들'?"…피자헛 기업회생에 업계 '초긴장'
- "꿀꿀, 승자는 트럼프?"…태국 '슈퍼스타 하마', 美 대선 예측
- 빌보드에 "아~파트 아파트" 열풍 계속…'탑100' 13위
- 중고 세탁기 사려는데 "사진에 이게 뭐지?"…'화들짝'
- 美 대선, 시뮬레이션 모델도 "결과 몰라"…최종 예측 "50대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