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농협 분당차병원과 도농사랑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성남농협(조합장 이형복)은 21일 본점 회의실에서 분당차병원(원장 윤상욱)과 도농社(사)랑 업무협약식을 했다.
도농사랑운동은 농협·기업 간 협력을 이끌어 도시와 농촌이 교류를 활성화하는 데 목적을 둔다.
기존 기업·마을 간 이뤄졌던 교류 협력을 기업과 농협 중심으로 전환해 도농 교류의 폭을 넓혔다.
이형복 조합장은 "도농사랑운동에 참여해 준 분당차병원 임직원에 감사드린다"며 "농협과 분당차병원이 협력해 농업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성남농협(조합장 이형복)은 21일 본점 회의실에서 분당차병원(원장 윤상욱)과 도농社(사)랑 업무협약식을 했다.
도농사랑운동은 농협·기업 간 협력을 이끌어 도시와 농촌이 교류를 활성화하는 데 목적을 둔다. 기존 기업·마을 간 이뤄졌던 교류 협력을 기업과 농협 중심으로 전환해 도농 교류의 폭을 넓혔다.
협약 이후 성남농협과 분당차병원은 농촌 일손돕기, 마을 가꾸기는 물론 지역 농촌자원과 연계한 소비 촉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이형복 조합장은 “도농사랑운동에 참여해 준 분당차병원 임직원에 감사드린다”며 “농협과 분당차병원이 협력해 농업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