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순천공장, 2023년 동절기 김장김치 나눔 지원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이 지난 23일 순천공장 홍보관에서 동절기 순천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성금전달식을 가졌다.
동절기 김장김치 나눔 지원은 현대제철 순천공장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성금 전달식을 통해 김장김치(8㎏) 352개 박스(1100만원상당)를 구입했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수십년 동안 자발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 지역 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이 지난 23일 순천공장 홍보관에서 동절기 순천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성금전달식을 가졌다.
동절기 김장김치 나눔 지원은 현대제철 순천공장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1995년부터 매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성금전달식은 한석욱 현대제철 (순)냉연업무지원팀장, 이현승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팀장과 현대제철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성금 전달식을 통해 김장김치(8㎏) 352개 박스(1100만원상당)를 구입했다.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선정한 지역내 소외되기 쉬운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층 352세대에 전달한다.
현대제철 순천공장은 수십년 동안 자발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 지역 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특히 계절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민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건강보양식을 전달하고, 겨울에는 방한용품과 동절기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순천 최종필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시 기사에 “다리 만져줘” 20대 女 승객, 성추행 혐의 불구속 기소
- “이미 걸렸는데 뭘” 차에서 맥주 ‘벌컥벌컥’…‘무죄’ 왜
- “선생님, 필통에서 빈대 나왔어요”…인천 그 중학교 ‘또 빈대’
- 16기 상철, 영숙·영철·변혜진 오늘(24일) 고소
- 속살 드러낸 튜브탑·핫팬츠…박보영 “조금 자란 제가 보여요”
- ‘데뷔 29년 차’ 채리나, 방송 중 산부인과서 전화 받은 까닭
- “무궁화꽃 게임 중 신경 손상”…‘오징어게임’ 참가자들 소송
- 공무원증 걸고 앞 단추 훌렁…성인방송 ‘7급 여성’ 또 있었다
- 현역 입대했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모델 근황
- 89년생 남친, 알고보니 79년생…‘18살’ 연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