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축협 하나로마트 곡반정점, ‘하나로 명품김장大(대)전'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사에선 김장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한 번에 구입하도록 배추·다발무를 비롯해 마늘·고춧가루·새우젓 등 양념류를 함께 내놨다.
이 기간 매장 2층 한우프라자에선 한우 불고기 1+1행사도 한다.
장주익 조합장은 "고물가 추세에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고 김장을 손쉽게 준비하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연말연시 풍성한 할인 혜택을 늘려 우리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수원축산농협(조합장 장주익)은 29일까지 하나로마트 곡반정점에서 ‘하나로 명품김장大(대)전’ 행사를 한다(사진).
행사에선 김장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한 번에 구입하도록 배추·다발무를 비롯해 마늘·고춧가루·새우젓 등 양념류를 함께 내놨다. 또 김치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수육용 삼겹살도 같이 판매했다. 고물가로 고통받는 소비자를 고려해 가격을 시중가보다 최대 40% 낮췄다. 또 수원축협 하나로마트 곡반정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를 한 고객이 7만원 이상 구매하면 키친타올을 제공한다.
이 기간 매장 2층 한우프라자에선 한우 불고기 1+1행사도 한다. 장주익 조합장은 "고물가 추세에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고 김장을 손쉽게 준비하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연말연시 풍성한 할인 혜택을 늘려 우리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