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IR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한국IR공동협의회와 기관·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유가증권시장 상장기업 9사가 참여하는 '3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IR'을 공동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투자자는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 신청 후 모바일 기기 등을 이용해 공간 제약 없이 참여 가능하다.
거래소는 2020년부터 유가증권시장 상장기업의 온라인 IR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수윤 기자 = 한국거래소는 한국IR공동협의회와 기관·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유가증권시장 상장기업 9사가 참여하는 '3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IR'을 공동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업설명회(IR)은 27일 에코프로머티리얼즈를 시작으로 온라인 화상회의(8사) 및 사전녹화송출(1사) 방식으로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올해 3분기 경영실적 발표와 질의응답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투자자는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 신청 후 모바일 기기 등을 이용해 공간 제약 없이 참여 가능하다.
거래소는 2020년부터 유가증권시장 상장기업의 온라인 IR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6월과 8월에 두 차례 개최한 IR에 21곳이 참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o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