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인천, 커뮤니케이션 대상…7년 연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광역시 종합매거진 굿모닝인천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을 영예를 안았다.
인천시는 굿모닝인천이 올해 인쇄·사보 공공 부문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상을 받아 7년 연속 수상 쾌거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7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받은 이후 매년 수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준호 공보관 "인천의 가치 찾고 시민들과 공유"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진짜 인천이 담긴 진솔한 삶의 보고'
인천광역시 종합매거진 굿모닝인천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을 영예를 안았다.
인천시는 굿모닝인천이 올해 인쇄·사보 공공 부문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상을 받아 7년 연속 수상 쾌거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7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받은 이후 매년 수상이다.
올해 33회를 맞은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 기관 및 공·사기업에서 발행하는 매체 대상 국내 유일의 상이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한국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시 대표 홍보 매체인 굿모닝인천은 지난 1994년 내 고장 인천으로 창간 해 오는 12월 통권 360호를 펴낼 예정이다.
유준호 공보담당관은 "지난 29년 동안 시민의 진솔한 삶과 인천의 역사를 담아온 굿모닝 인천의 모든 순간에는 300만 인천시민이 함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인천의 가치를 찾고 시민들과 공유해 나갈 굿모닝 인천의 미래를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시, 서해 5도 정주생활지원금 등 국비 요청
- "원베일리 엘리베이터 가동 중단"…대체 무슨 일이 [현장]
- "오랜만의 희소식"…'中 무비자' 여행업계에 단비 되나
- '부모님 모시자' 약속 깬 남동생…병원비 청구 가능할까? [결혼과 이혼]
- 내비에 찍힌 '202㎞/h'…경찰, '폭주족 유튜버' 대거 적발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6일, 남의 말에 귀 기울여야 할 띠는?
- 축구경기 중 '번개' 내리꽂혀…페루 선수 1명 사망·4명 부상
- 변호인 측 "명태균, 자신 방어할 증거 다 갖고 있다"
- "피자 소비 '시들'?"…피자헛 기업회생에 업계 '초긴장'
- "꿀꿀, 승자는 트럼프?"…태국 '슈퍼스타 하마', 美 대선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