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어(ODEAR),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NTE의 뷰티 브랜드 오데어(ODEAR)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오는 29일까지 이어지며, 매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데어를 향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SSG닷컴 등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NTE의 뷰티 브랜드 오데어(ODEAR)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오는 29일까지 이어지며, 매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일 선착순 100명에게 미니 엔더믹 크림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개수 제한 없는 전 제품 10% 할인 혜택과 동일 라인 및 동일 제품 구매 시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만 준비된 행운도 있다.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를 통해 엔더믹 앰플과 엔더믹 크림, 엔더믹 미스트 등 화장품 본품을 증정하고,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단 9,900원에 오데어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포토 부스와 제품 체험존 등이 방문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CJ홈쇼핑에서 매진 행렬을 일으킨 ‘엔더믹 5MGF 크림’과 ‘엔더믹 맥스 EGF 리페어 세럼’에 이은 엔더믹 라인의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EGF(상피세포성장인자)와 순도 99.9%의 골드를 함유한 수분 캡슐이 세안 직후 피부를 가꿔주는 ‘엔더믹 퓨어 골드 케어링 토너’와 EGF 및 특허받은 천연 추출물이 산뜻한 세정을 돕는 젤리밤 타입의 ‘엔더믹 리커버리 클렌징 밤’은 출시 직후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7일에는 엔더믹 라인의 인기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엔더믹 트라이얼 키트’가 론칭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데어를 향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SSG닷컴 등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
- 40주년 앞둔 쏘나타, 얼굴 바꾸니 美 판매량 급증
- [단독] 14년 우여곡절 끝에 운항 멈춘 한강 유람선 아라호, 8번째 매각도 유찰
- 축구장 100개 규모 연구소에 3만5000명 채용하는 화웨이… 노키아·에릭슨·삼성전자는 감원 바람
- 현대건설, 불가리아 코즐로두이 대형 원전 설계 계약 체결
- “올해 핼러윈 가장 무서운 영상”… 외신도 놀란 현대차 로봇
- WBC 한국팀 괴롭힌 마법의 진흙… “야구공 점착성·마찰력 높여”
- 치킨업계 1·2·3위 얼굴, 한달새 모조리 바꿨다… ‘치킨왕’ 자리 놓고 스타마케팅
- [美 대선] 美대선이 시작됐다, 시나리오는?
- 최태원 “삼성전자, SK하이닉스보다 많은 기술 보유…AI 흐름 타고 성과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