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송파구,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기초차지단체 부문에서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 했다고 24일 밝혔다.
또한 지난달 국내 최대 규모 SNS 경진대회인 제13회 '대한민국 SNS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 올해 연속 두번째 수상으로 대한민국 자치구 대표 SNS의 파워를 또 한번 보여주며, 소통 2관왕을 차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기초차지단체 부문에서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 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국내 디지털 분야의 가장 권위가 있는 소통 시상식으로 △대한민국소통 △인터넷소통 △소셜미디어 △디지털콘텐츠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기관들에게 시상하는 자리이다.
송파구는 유튜브 채널 송파TV의 ‘송잘알이 간다’(송파구를 잘 알려주는 사람의 줄임말) 코너를 신설, 유튜브 담당 공무원이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한 아동급식카드 사업 및 가맹점을 동네별로 소개, 일방적인 정보 제공에서 벗어나 송파구 캐릭터 하하.호호와 ‘송잘알’이 친근하게 시청자와 소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달 국내 최대 규모 SNS 경진대회인 제13회 ‘대한민국 SNS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 올해 연속 두번째 수상으로 대한민국 자치구 대표 SNS의 파워를 또 한번 보여주며, 소통 2관왕을 차지 했다.
서강석 구청장은 “송파구는 구민과 좀 더 가까이에서 구민을 섬기는 행정을 펼치고 있으며, 쌍방향에 최적화된 SNS를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구정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송파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거 사다리 되겠다"…청약통장 가입한 청년, 주담대 연 2%대로(종합)
- 안희정은 이렇게 몰락했다…수행비서의 반성문이자 증언
- ‘바가지 논란’ 광장시장 전집, 결국 영업정지 10일 처분
- “도와주세요!” 외침에 책상 뛰어넘어 달린 간호사 [영상]
- 15t 덤프트럭이 다리에 ‘쾅’...적재함 세우고 달리다 사고 [영상]
- 남현희 펜싱클럽 인근 펜싱클럽도 회원 ‘뚝’...“첫 사업인데 좌절”
- "황의조, 지인들과 영상 공유했다"는데 "형수 믿는다?"
- 진시황 무덤을 발굴하지 않는 이유는…中 고대 수도 시안 [여행]
- 임신중절 종용당한 20대…변기물에 방치된 아기는 숨졌다 [그해 오늘]
- 이영애 "초등학생 딸, 내 외모 지적…학부모 50명 집에 초대한 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