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IR협의회, 제3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IR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가 한국IR협의회와 함께 기관·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코스피 시장 상장기업 9개사가 참여하는 '2023년 제3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기업설명회(IR)'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거래소 측은 "지난 6·8월 두 차례 온라인 IR 행사를 개최(21사 참가)한 바 있다"며 "이번 제3차 온라인 IR에 이어, 앞으로도 심도 있는 상장기업 정보의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한국거래소가 한국IR협의회와 함께 기관·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코스피 시장 상장기업 9개사가 참여하는 ‘2023년 제3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기업설명회(IR)’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3차 온라인 IR은 오는 27일 에코프로머티리얼즈를 시작으로 온라인 화상회의(8사) 및 사전녹화송출(1사) 방식으로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투자자는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후 모바일 기기 등을 이용해 공간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한국거래소 측은 “지난 6·8월 두 차례 온라인 IR 행사를 개최(21사 참가)한 바 있다”며 “이번 제3차 온라인 IR에 이어, 앞으로도 심도 있는 상장기업 정보의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논란…"무례하다" vs "괜찮다"
- “아이유가 날 콘서트에 초대했어!” 가슴 부여잡은 美할아버지, 무슨 일
- 황정음, 이혼소송 중에도 열일…'7인의 부활' 극본리딩
- "아름다운 기억 고마워요"…탕웨이, 아이유에 손편지 무슨일?
- “아내와 엄청 싸웠다”…원희룡 후원회장된 이천수, 뒷이야기 들어보니
- “안민석 낙선만 노린다” 정유라에…안민석 “치졸하고 씁쓸하다”
- "대머리도 막고 '이것'까지 좋아졌네"…탈모약의 숨겨진 효과
- 충주맨 "김태호·나영석에게 영입 제안 받으면? 타율 좋은 나 PD쪽으로"
- 초아, AOA 탈퇴 이유 "열심히 해도 최고 안 될 것 같았다" 고백
- "교통사고 유명 유튜버, 의사 없어 8시간 방치…생명 지장 있을 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