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LG트윈스, 자선 행사 ‘러브기빙데이’ 개최…오지환·김현수 등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프로야구 챔피언 LG트윈스가 팬과 함께하는 자선 행사 '러브기빙데이'를 진행한다.
LG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연말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할 수 있는 자선 행사인 '러브기빙데이'를 진행해왔고, 올해는 2023시즌 통합 우승의 분위기를 더하여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2023 프로야구 챔피언 LG트윈스가 팬과 함께하는 자선 행사 ‘러브기빙데이’를 진행한다.
LG 구단은“오는 12월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에서 ‘2023 러브기빙 페스티벌 위드 챔피언십(2023 LOVE Giving Festival with Championship)’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LG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연말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할 수 있는 자선 행사인 ‘러브기빙데이’를 진행해왔고, 올해는 2023시즌 통합 우승의 분위기를 더하여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행사에는 염경엽 감독 및 2024 신인 선수 9명과 오지환, 김현수, 박해민, 박동원, 이정용 등 17명의 LG트윈스 선수들이 참여한다.
판매 수익 전액은 ‘송파구 지역복지단체’에 기부된다. 입장권 가격은 1층 4만원(사인회 참가권 증정), 2층 2만원, 3층 1만5000원이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네이버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중계한다. 자세한 시청 방법은 추후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영, 작품 위해 37㎏까지 체중 감량…몰라보게 야윈 얼굴
- 14kg 감량 이국주, ‘핑쿠핑쿠’ 매력 발산 도넛도 홀릴 귀여움
- 김학래♥임미숙, 집 공개..“7년째 각방생활”(‘4인용식탁’)
- 이시언, 절친 한혜진에 “수상한 말투”... 박나래 “광고잖아”
- 한그루, 출산 후 우울증 고백 “163cm에 60kg까지.. 동료들은 예쁘고 마른데 나만 달라져”
- ‘새 출발’ 송지효, 소속사 이적하고 되찾은 미소...청순함에 성숙미까지 더해져 빛나는 비주얼
- “사랑하는 팬 여러분, 신세만 지고 떠납니다”…SSG 김강민, 한화서 현역 생활 연장 [공식발표]
- 10년 넘게 별거…김병만, 12년 만에 이혼 “자연스럽게 정리 됐다”
- 혜은이, 3월이면 장모 된다.. 딸 걱정에 눈시울 붉혀 “예비사위, 예전부터 눈여겨봐” (같이삽시
- ‘리틀 최지우’ 커플룩에 웃음 터진 최지우, 다정한 모녀 캠핑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