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미국육류수출협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3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비영리단체 부문 대상), 대한민국소통대상(비영리단체 부문 대상),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영상콘텐츠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TV를 포함,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SNS채널인 '아메리칸 미트스토리'를 다수 운영하고 있는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통해 양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 잡았다는 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비영리단체 부문 대상), 대한민국소통대상(비영리단체 부문 대상),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영상콘텐츠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의 가장 권위 있는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총 400여 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의 SNS 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소통지수(ICSI), SNS지수(SCSI), 콘텐츠경쟁력지수(CQI)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공공 평균 점수를 뛰어넘는 종합지수 84.47점을 기록하며 콘텐츠 차별성과 고객 소통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TV를 포함,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SNS채널인 '아메리칸 미트스토리'를 다수 운영하고 있는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통해 양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 잡았다는 평이다. (사진=미국육류수출협회)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거 사다리 되겠다"…청약통장 가입한 청년, 주담대 연 2%대로(종합)
- 안희정은 이렇게 몰락했다…수행비서의 반성문이자 증언
- ‘바가지 논란’ 광장시장 전집, 결국 영업정지 10일 처분
- “도와주세요!” 외침에 책상 뛰어넘어 달린 간호사 [영상]
- 15t 덤프트럭이 다리에 ‘쾅’...적재함 세우고 달리다 사고 [영상]
- 남현희 펜싱클럽 인근 펜싱클럽도 회원 ‘뚝’...“첫 사업인데 좌절”
- "황의조, 지인들과 영상 공유했다"는데 "형수 믿는다?"
- 진시황 무덤을 발굴하지 않는 이유는…中 고대 수도 시안 [여행]
- 임신중절 종용당한 20대…변기물에 방치된 아기는 숨졌다 [그해 오늘]
- 이영애 "초등학생 딸, 내 외모 지적…학부모 50명 집에 초대한 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