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농업기술센터, 코엑스푸드위크 2023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성군농업기술센터는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의 우수한 가공제품 전시·홍보를 위해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코엑스푸드위크 2023'(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최재훈 군수는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가 식품안전 모범기관으로서 우수하게 평가되고 있는 만큼 전시회 참가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성군농산물가공연구회 전시회 현장견학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농업기술센터는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의 우수한 가공제품 전시·홍보를 위해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코엑스푸드위크 2023’(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18회를 맞이한 코엑스푸드위크는 식품산업 최신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식품종합전시회이다.
달성군 홍보부스는 지역 농산물을 사용하여 생산된 다양한 가공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농업기술센터의 우수한 제조기술로 생산된 차별화된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시식. 시음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잼4종, 차3종 홍보물품을 제공해 전시회를 방문한 많은 소비자 및 바이어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최재훈 군수는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가 식품안전 모범기관으로서 우수하게 평가되고 있는 만큼 전시회 참가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3분기 영입익 57억원…전년比 80.07%↓
- 해수면 상승‧가뭄, 해안도서 지하수가 위험하다
- "나중에 우리 부모님 아프면 며느리인 네가 돌봐줘" 남자친구의 요구
- 갑자기 기온 '뚝' 떨어진 날씨…서울 첫서리 관측
- 난치성 뇌종양 치료, 새로운 가능성 제시
- "지하철 타다가 열차 틈으로 '쑥' 빠져…헉 소리만 나더라"
- 쿠팡, 3Q 매출 10.6조원 '분기 최대'…영업익은 '흑전'
- [오늘날씨] '뚝' 떨어진 아침 기온…일부 지역은 영하권
- 검찰총장, '명태균 게이트' 수사에 '국정농단' 수사검사 투입
- 민주 "尹 담화 들을 것도 없다"…'김건희 특검'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