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국 의장 등 청주시의원 5명, 충북모금회 ‘나눔리더’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국 의장 등 충북 청주시의회 의원 5명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았다.
충북모금회는 24일 청주시의회에서 김병국 의장과 김은숙 부의장, 임정수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이우균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 박노학 의원 등 5명에게 나눔리더 인증패를 전달했다.
나눔리더 성금은 충북모금회를 통해 정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에 사용된다.
'나눔리더'는 지역사회의 개인 모금 활성화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충북모금회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김병국 의장 등 충북 청주시의회 의원 5명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았다.
충북모금회는 24일 청주시의회에서 김병국 의장과 김은숙 부의장, 임정수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이우균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 박노학 의원 등 5명에게 나눔리더 인증패를 전달했다. 이 패는 나눔리더에 가입해 100만원 이상 기부한 나눔리더에게 준다.
나눔리더 성금은 충북모금회를 통해 정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에 사용된다.
김병국 의장은 “연말연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눔리더’는 지역사회의 개인 모금 활성화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충북모금회의 프로그램이다. 누구나 연 100만원 이상 일시 기부하거나 약정하면 회원이 된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콜] 카카오게임즈 "카카오VX, 골프 NFT 사업 등 우선 철수"
- 롯데재단, '신격호 롯데 사랑드림 김장나눔 대잔치' 진행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플랫폼 업계와 상생 협력 강화 방안 논의
- 에이블리 4910, 10월 주문자 20배↑…거래액 역대 최대
- G마켓·옥션, '상생페스티벌 베스트 상품전' 진행
- "온라인 그로서리 키운다"…롯데마트·슈퍼 '파트너스 데이' 개최
- 카카오게임즈, 3분기 영입익 57억원…전년比 80.07%↓
- 해수면 상승‧가뭄, 해안도서 지하수가 위험하다
- "나중에 우리 부모님 아프면 며느리인 네가 돌봐줘" 남자친구의 요구
- 갑자기 기온 '뚝' 떨어진 날씨…서울 첫서리 관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