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서 부설주차장 143면 무료 개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익산경찰서 부설주차장을 시민들에게 무료 개방한다.
정헌율 익산시장과 김종신 익산경찰서장은 24일 익산시청에서 도심지역 주차환경 개선을 위해 익산경찰서 부설주차장 개방 협약을 체결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익산경찰서 부설주차장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해 준 익산경찰서에 감사드린다"라며 "공공기관 주차장 공유는 도심지역 주차난을 해결하고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익산=강인 기자】 전북 익산경찰서 부설주차장을 시민들에게 무료 개방한다.
정헌율 익산시장과 김종신 익산경찰서장은 24일 익산시청에서 도심지역 주차환경 개선을 위해 익산경찰서 부설주차장 개방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익산경찰서는 청사 건물 주변을 제외한 출입구 일대 주차장 143면을 평일 오후 6시30분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무료 개방한다. 토·일·공휴일은 밤 12시까지다.
익산시는 경찰서 출입 보안 지침 규정에 따라 개방주차장 일부 구간에 관제시스템을 연내 설치할 예정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익산경찰서 부설주차장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해 준 익산경찰서에 감사드린다”라며 “공공기관 주차장 공유는 도심지역 주차난을 해결하고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