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물류·충북농협, ‘산지농산물 공동물류 활성화 현장토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물류(대표 최선식)와 충북농협본부(본부장 이정표)는 23일 NH농협생명 수안보수련원에서 '산지농산물 공동물류 활성화'를 통한 농민 물류비 절감방안에 대해 심층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토론회에는 최선식 농협물류 대표와 이정표 충북농협본부장, 충북도내 농협 산지유통 관리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물류(대표 최선식)와 충북농협본부(본부장 이정표)는 23일 NH농협생명 수안보수련원에서 ‘산지농산물 공동물류 활성화’를 통한 농민 물류비 절감방안에 대해 심층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토론회에는 최선식 농협물류 대표와 이정표 충북농협본부장, 충북도내 농협 산지유통 관리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토론회에서는 농협물류의 산지농산물 공동물류에 대한 설명, 타도 산지농산물 공동물류 운영사례 발표, 충북 농산물 순회수집 시스템 구축을 통한 공동물류 참여 확대방안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이 본부장은 “충북농협과 농협물류가 공동물류를 추진해 충북 농산물 판로 확대 및 농가 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 대표는 “충북 농산물 물류비 절감을 위해 농산물 공동물류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