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25일 눈썰매장 개장...만원의 오픈 특가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12월 8일 스키장 공식 개장에 앞서 25일 눈썰매장을 먼저 오픈한다.
눈썰매장은 콘도 숙소에서 가까운 마운틴 스키하우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중 10시부터 17시까지, 주말 10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한다.
이용기간은 스키장 개장일인 12월 8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이며, 세부내용 확인 및 구매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12월 8일 스키장 공식 개장에 앞서 25일 눈썰매장을 먼저 오픈한다.
눈썰매장은 콘도 숙소에서 가까운 마운틴 스키하우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주중 10시부터 17시까지, 주말 10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한다.(25, 26일 10~17시 운영)
오픈 당일인 25일과 26일 양일간은 눈썰매장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오픈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병선 강원랜드 레저영업실장은 “하루 빨리 겨울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눈썰매장 오픈 일정을 당초 계획보다 보름정도 앞당기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하이원의 탁 트인 설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올겨울 스키여행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23/24 스키시즌 얼리버드 패키지도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
얼리버드 패키지는 콘도와 호텔 등 다양한 객실 이용권과 스키 리프트권(4시간)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용기간은 스키장 개장일인 12월 8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이며, 세부내용 확인 및 구매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속에서도… ”
- “이번엔 비만약 투자?” 4천억 벌고 SM 떠난 이수만, 또 큰 돈 벌겠네
- 항공기 통로서 바지 내린 女…“너나 XX라” 승무원에 욕설까지, 왜?
- ‘유튜버 폭행’ 이근 씨, 벌금 500만원…법원 “피해자가 도발한 점 참작”
- "김밥 딱딱하다"…한효주, 美 손님 컴플레인에 울컥
- 항암 거부 윤석화, 한달만에 앞니 다 빠져…근황 공개
- “연봉말고 월급이 무려 5억원, 실화냐?” 터무니없다 했는데...이유 있었네
- 강남 "용산 5층 건물 사기 당해…日 다녀오니 명의 바뀌어"
- "안희정, 유명 여배우 보겠다며 '빨리 차 돌려'"…여성 편력 폭로 책 출간
- 송혜교, 김혜수에게 받은 꽃다발 생일 선물 자랑…"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