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훈련사의 '반려견과 함께 사는 법'…28일 전주대 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전주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오는 28일 전주대 수퍼스타홀 에서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반려견과 함께 사는 법' 특강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전주시민들이 반려견과 더불어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교육은 개통령으로 불리는 강형욱 훈련사(㈜보듬컴퍼니 대표)를 강사로 초청해 다양한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한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주=뉴시스]최정규 기자 = 전북 전주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오는 28일 전주대 수퍼스타홀 에서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반려견과 함께 사는 법’ 특강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전주시민들이 반려견과 더불어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교육은 개통령으로 불리는 강형욱 훈련사(㈜보듬컴퍼니 대표)를 강사로 초청해 다양한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한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려동물의 관계 형성과 반려인에 대한 펫티켓 교육 및 반려 가족에 대한 인식 전환 등의 내용이 주를 이룬다.
미래융합대학 학동숭 학장은“현재 반려동물 산업이 점차 증가하고 많은 반려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미래융합대학에서는 반려동식물학과를 신설하여 홍보하고 관련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미래융합대학에 많은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jk971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페루 축구경기장에 벼락…8명 동시에 쓰러져(영상)
- "안 나간다, 문 닫아"…'8중 추돌' 여성, 사고 직후 한 말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