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X테슬라, '서프라이즈&딜라이트 2023' 첫 필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다아울렛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모다아울렛 행담도서평택점 수퍼차저 장소에서 테슬라코리아 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편, 모다아울렛 행담도서평택점 충전소는 고속도로 휴게소 진입 후 이용 가능한 전기차 테슬라 수퍼차저로 서해안고속도로 양방향으로 진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다아울렛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모다아울렛 행담도서평택점 수퍼차저 장소에서 테슬라코리아 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7년 테슬라코리아 차징팀 설립 이후 첫 번째 필드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테슬라 고객과 논테슬라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운전자는 차량에 탑승한 채로 충전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 추첨을 통해 모다아울렛 상품교환권, 세차·흠집제거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슬라 관계자는 “지난 6년간 총 150개소의 충전소를 운영해 왔고, 그동안 테슬라 인프라 확대에 동참해 주신 고객분들께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그동안 고속도로 내에 테슬라 수퍼차저가 설치되지 않아 불편을 겪던 테슬라 오너뿐만 아니라 논테슬라 오너들도 서해안 고속도로를 이용하면서 충전소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다아울렛 행담도서평택점 충전소는 고속도로 휴게소 진입 후 이용 가능한 전기차 테슬라 수퍼차저로 서해안고속도로 양방향으로 진입할 수 있다. 해당 충전소는 행담도 휴게소에서 차량으로 1분 이내에 위치해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2024년에는 부자가 될수 있을까…미리보는 신년 운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랜저도 제쳤다"…새 얼굴로 돌아와 인기 폭발한 '아빠차'
- 72조 쏟았는데…"트럼프 당선될라" 떨고 있는 한국 기업들
- "카카오, 얼마 만에 5만원이냐"…환호 질렀지만 '손절'
- 종로 포차 석화 7개에 2만원…"난생 처음보는 가격"
- "아버지 사지마비·의식불명인데…가해자가 사망했습니다" [아차車]
- "전두환 된 황정민, 이렇게까지 했다" 감독이 밝힌 '서울의 봄' [인터뷰+]
- 황의조 "형수 결백 믿는다" vs 피해자 "2차 가해 멈춰"
- "슈퍼모델 몸매" 칭찬 후 성추행…제이미 폭스, 강력 부인
- 김다현, 본인 및 父 김봉곤 관련 악성 루머 유포자 '고소'
- '명동 한복판' 2300억 호텔 경매로…역대 감정가 4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