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대구음식산업박람회 'DGB라이브커머스'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제21회 대구음식산업박람회 참여 업체를 대상으로 온라인 판로개척 및 매출증대를 위한 DGB라이브커머스 지원 사업을 실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첫 지역 기업 라이브커머스 지원을 실시한 DGB대구은행은 올해 대구지역 사회적기업으로 대상을 확대해 뜻깊은 지원을 진행한 바 있다.
이달 초 대구지역 사회적기업 대상 지원에 이어 대구시가 주최하는 음식산업박람회 참가 업체를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DGB대구은행은 제21회 대구음식산업박람회 참여 업체를 대상으로 온라인 판로개척 및 매출증대를 위한 DGB라이브커머스 지원 사업을 실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21주년을 맞는 이번 음식산업박람회는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되며 대구 음식의 과거, 현재, 미래를 시간적 흐름에 따라 구성해 대구 맛의 위상을 선보이고 있다.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전시관들이 구성된 가운데 대구 100대 밀키트관에는 올해 대구시 외식업소 밀키트 컨설팅 지원사업에 참여한 지역 맛집에서 탄생한 밀키트가 박람회에서 첫선을 보였다.
DGB대구은행은 밀키트 제품을 개발 완료한 업체 중 8개사를 선정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제작과 쇼호스트 캐스팅 비용을 지원했다.
지난해 첫 지역 기업 라이브커머스 지원을 실시한 DGB대구은행은 올해 대구지역 사회적기업으로 대상을 확대해 뜻깊은 지원을 진행한 바 있다.
이달 초 대구지역 사회적기업 대상 지원에 이어 대구시가 주최하는 음식산업박람회 참가 업체를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실시했다.
DGB대구은행은 어깨동무종합지원센터 개소 이래 1900여건의 컨설팅 진행, 40여건의 역량강화 교육 실시와 UCC공모전, 라이브커머스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자영업자의 경영애로 해결과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 있다.
황병우 은행장은 "이번 라이브커머스 지원을 통해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 소상공인들의 경영 위기 극복을 위한 의미있는 마중물이 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교전서 '상당수' 사망"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깨 아니었어?"…닭한마리 국물에 '발 달린 벌레' 둥둥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